Chugye University for The Arts Dept. Arts College The Graduation Exhibition

추계예술대학교 미술대학 동양화과 졸업작품전

총장 인사말
    추계예술대학교 총장 임상혁


    미술대학 졸업작품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4년간의 땀과 열정, 창작의 혼 그리고 내일의 무한한 희망이 담겨 있기에 이번 전시는 우리 모두에게 너무나 의미 있고 소중하기만 합니다. 예술의 길은 끝없는 도전의 연속이며, 새로운 것에 대한 창조 정신과 작품에 대한각고의 노력이 있을 때만이 여러분의 성공을 보장받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진하십시오. 세계로 뻗어나가는 예술인이 되십시오. 여러분은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애써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과 뒷바라지에 힘써주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축하합니다
    동양화과 학과장 문인상


    젊음!!!

    젊음의 특권은 도전이라 생각합니다. 땀과 열정의 대학생활을 이번 졸업 작품전을 통해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선보이게 되는 작품들은 잠시 점을 찍고 끝이 아닌 미지의 세계를 향한 새로운 시작입니다. 인생의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것은 최고가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선의 과정을 일구어 나가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소 미숙하지만 작품마다 최선의 흔적으로 얻은 결실입니다. 작금의 열매는 비록 작을지 모르나 무한한 가능성을 간직한 또 다른 씨앗을 조용히 잉태하고 있습니다. 어둡고 습한 땅속에서 묵묵히 새로운 씨앗이 언제 어떻게 멋지고 강한 생명력으로 피울지 모르니 다만 인내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희망의 자리를 정성껏 마련하였으니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간 작품제작을 위해 노력한 우리 학생들과 노고를 아끼지 않고 지도해주신 교수님들 그리고 큰사랑으로 늘 돌보아주신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Search :

    명예교수
    이길원 석철주

    교 수
    박순철 문인상 최영걸 한기창

    겸임교수
    윤여범

    강 사
    김병옥 박철민 이인영 박정환 서시환 이재선 구혜인

    조 교
    김형주